보람찬 대학생활과 빠른 직장적응을 위해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습득하여 개인의 의사소통 업무 능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
업무상 쓰이는 공문, 내용증명, 보고서, 회의록 등 실제 문서 작성의 중요성과 활용하기 좋은 Tool, 작성방법 등을 배우고 전문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.
또한, 공공기관에서 요구하는 직업기초능력 경험사례와 면접질문대비 사례를 작성하며 면접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.
전문가와 함께 하는 문서작성과 피드백 과정을 통해 교내 재학생 및 대학원생의 취업 역량을 강화한다.
비즈니스글쓰기 특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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